2019년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1차) 선정 안내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19-04-10 18:44:50
- 조회4806
- 파일 (서류양식) 지원금 정산 신청 (결과보고_사업 수행 후 제출).hwp (서류양식) 사업 포기 및 변경 신청서.hwp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1차) 선정업체 명단(최종).hwp
☆ 선정대상자를 대상으로 아래의 내용을 개별 우편발송(4월11일) 되었습니다.
(일반우편으로 15(월)~16(화) 중 수령예상되며 미수령시 센터로 전화요망)
우편발송물 중 [서식5] 지원금신청서제출자료 체크리스트가 누락되어 별도 송부하였으니
해당 양식을 포함하여 완료 서류 제출바랍니다. (본문 중 서식 확인 및 다운로드 가능)
업체별 공급금액 및 지원금액이 상이하므로 우편 내 동봉된 신청시 제출한 견적서 사본을 확인한 후 사업 진행바랍니다.
주의사항 및 아래의 안내 내용을 정확히 숙지하시어 지원이 불가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
문의사항은 T. 052)283-8393, 8390 으로 연락바랍니다.
완료서류 미비 및 견적서와 상이하게 사업이 진행될 경우 지원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우편물 2건 모두 수령 후 관련내용을 정확히 숙지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제출서류 체크리스트도 필히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