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1차) 지원금 신청 체크리스트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19-04-16 09:59:10
- 조회4019
- 파일 지원금 신청서 제출자료 체크리스트.hwp
필수서류는 2019.04.15자로 선정대상자분들의 사업장으로 등기발송되었습니다.
아래의 지원금신청 체크리스트를 추가 서류로 우편발송하였으나 보통우편으로 도달이 시일이 걸려 별도 안내드립니다.
등기발송된 우편물과 함께 아래의 체크리스트 상의 제출서류를 모두 준비하셔서 제출바랍니다.
시공업체로부터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신 후 계좌이체하시길 바라며
향후 입금증 및 전자세금계산서를 제출하셔야합니다.
★등기우편에 언급되지 않은 체크리스트 상의 필요 서류★
1. 시공업체가 발행한 전자세금계산서 (본 공사나, 홍보건에 대한 비용, 부가세포함)
2. 이체한 입금증
3. 센터로부터 지원금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 사본
4. 시공업체 사업자등록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