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선정】2020년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2차) 선정 안내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0-09-18 16:19:09
- 조회3186
- 파일 1. 2020년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2차) 추가선정 결과 공고.hwp 2. [별지2] 표준견적서 양식.hwp (완료후 지원금 청구할때)지원금 정산 서류 양식.hwp 사업변경 및 포기 양식.hwp
※ '한글'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공공서식 한글'을 다운로드 바랍니다.
(사전 안내)
※ 공고내용 미준수로 인해 지원이 취소될 수 있으니 아래 사전 안내 외 세부 주의사항을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명단 외에도 SMS문자로 선정여부 발송하였으며, 멀티메세지 미수신 업체는 052.283.8390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 추가 선정 업체를 대상으로 9월 21일(월) ~ 29일(화) 기간 내 견적서 및 외주업체 관련 서류(추가제출서류 목록 참조) 제출하셔야합니다.
4. 기존 코로나19 관련 사업에 대해 기지원 이력이 있는 업체는 차액분만 지원됩니다. 선정금액은 SMS문자 및 아래 이미지 확인바랍니다.
5. 부가세 포함 견적금액 100만원 이상 시 견적서2부(비교견적서) 제출 필수이며, 견적내용에 대해 센터 직원 실사 후 사업 진행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