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발표] 2024년 소상공인 온라인 플랫폼 지원사업(1차) 선정자 발표 및 정산안내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4-04-15 13:28:34
- 조회1889
- 파일 2024년 소상공인 온라인 플랫폼 지원사업(1차) 비용지급 요청서 및 안내문.pdf 2024년 소상공인 온라인 플랫폼 지원사업(1차) 비용지급 요청서 및 안내문.hwp
※선정여부 확인방법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나의신청현황]
SMS문자로 선정여부 발송하였습니다. 문자 미수신 업체는 052-283-8394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정산기한 5월 10일(금) 이전에 조기정산 신청 가능합니다.
※ 위 첨부파일을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소상공인 온라인 플랫폼 지원사업(1차) 비용지급 요청서 및 안내문)
※ 정산신청 방법(선정업체) : 정산서류를 센터 홈페이지에 온라인 업로드
[마이페이지] 선택
→ [나의 신청현황] 선택
→ [2024년 소상공인 온라인 플랫폼 지원사업 1차] 선택
→ [정산신청] 선택
→ 아래 정산서류 업로드 후 정산신청
1) 비용지급 요청서 및 사업평가 (누락된 부분없이 작성 후 대표자 성명 및 서명 필수)
1-1) 지원사업 기대효과 (누락된 부분없이 작성 후 대표자 성명 및 서명 필수)
2) 전자세금계산서 (온라인 플랫폼 기업이 발행, 2023년 1월 1일 이후 발행분)
3) 통장사본 (개인: 개인명의 통장, 법인: 법인명의 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