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안내】경영환경개선사업(2차) 완료 지원금 신청 안내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0-09-10 18:1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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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 (완료후 지원금 청구할때)지원금 정산 서류 양식.hwp 사업변경 및 포기 양식.hwp [FAQ]2020년_경영환경개선사업(2차)_FAQ_200907.hwp
※ 안내사항
본 게시글은 사장님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간략히 작성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클릭 공고문 보러가기)하시거나 T. 052.283.8399 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본 안내문은 센터에서 우편물로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우편물 내 확정된 견적서, 주의사항 및 자주묻는 질문, 완료보고서 양식을 출력하여 동봉하였습니다.
견적서 승인 연락을 받으셨으나 우편물이 도착하지 않은 사장님은 본 게시글을 읽어보시고 사업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 완료보고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신청업체는 선정되신 소상공인 사장님이시고, 외주업체는 공사하는 시공업체입니다.
2. 외주업체 사장님으로부터 서명받을 부분은 지원금신청서, 하자보증이행각서(점포환경) 2군데 입니다.
3. 수기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시 외주업체의 2019년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을 받아오시면 됩니다.
4. 완료보고서를 제출하시고 미비서류가 없을 시 10일 이내 대표자 계좌로 지원금이 입급됩니다.
공급가액과 지원금액은 개별적으로 확정되어 우편물에 첨부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