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새로운 시작, 다시뛰자 울산! FAQ

울산광역시에서 소상공인 여러분들께 행복을 드리겠습니다.

Happy Dream

FAQ

글수 45 건 (1/5 page)

  • [행복아카데미] 사업자등록증이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 행복아카데미 교육 신청이 가능한가요?

    행복아카데미 교육은 사업자등록증이 나오지 않은 예비 창업자 분들도 교육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주민등록 주소지가 울산지역에 소재하여야 하므로 교육 신청 시 필요서류로 등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행복아카데미] 교육은 언제부터 시작하고 몇 시간 진행하나요?

    아카데미 교육은 기본과정은 2월~11월, 전문과정과 온라인마케팅은 3월~11월 매달 진행됩니다. 단, 8월은 하계휴가 시즌으로 기본교육과 전문교육은 진행하지 않고, 온라인 마케팅 실습만 그대로 진행됩니다.
    교육은 총 2일로 진행이 됩니다. 1일 기준 하루 4시간, 2일 총 8시간 진행이 됩니다.  세부적인 교육 시간 및 날짜는 지원사업, 교육접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행복아카데미] 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교육신청 방법은  행복드림센터 홈페이지 또는 센터 및 재단영업점에서 방문 접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 교육안내 메뉴 – 교육접수 페이지에서 해당하는 교육을 클릭하셔서 교육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행복아카데미] 교육장소는 어디인가요?

    기본과정과 전문과정은 울산경제진흥원 5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교육은 울산신용보증재단 본점 3층 연수실이나 울산경제진흥원 내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신청을 할 때에 따로 공지하겠습니다.

  • [행복아카데미] 교육은 어떻게 수료하게 되나요?

    교육 동안 교육 시간의 90% 이상을 참석하시면 교육을 수료할 수 있습니다.

  • [행복아카데미] 수료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2일의 교육을 수료하신 분들에게는 교육수료일로부터 1년 동안 수료증의 유효기간이 생깁니다.
    이 수료증을 가지신 분들은 앞으로 울산광역시의 시, 군, 구 경영안정지원자금 때 우대지원해드립니다.

    또한 재단 보증을 이용하실 때 보증한도 우대와 보증료의 20%를 감면해드리며 센터의 경영환경개선사업 신청 시 가점이 적용됩니다.

  • [행복아카데미] 교육수료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행복드림센터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교육수료증 아이콘을 클릭하시거나 교육안내 메뉴 – 교육신청 방법 페이지 마지막에 수료증출력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편리하게 자택, 혹은 사업장에서 수료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발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방문 발급을 원하시면 울산광역시 소상공인 행복드림센터를 방문하시거나 052-283-8395로 전화문의 바랍니다.

  • [행복아카데미] 교육할 때 교재는 어떤 교재를 사용하나요?

    교육교재는 강사분의 강의 자료를 인쇄하거나 책자로 제작하여 센터에서 제공해드립니다.

  • [행복아카데미] 신청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신청서류로는 교육 참가 신청서, 개인정보조회활용 동의서, 사업자등록증(소상공인), 주민등록등본 사본(소상공인예비창업자),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는 분들은 사업자등록증(소상공인), 주민등록등본 사본(소상공인예비창업자), 신분증 사본을 교육 시 지참하시면 됩니다.
    신청 서류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은 052-283-8390으로 전화문의 바랍니다.

  • [맞춤형컨설팅] ‘다시뛰자 울산!’ 컨설팅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다시뛰자 울산!’ 컨설팅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와 센터 및 재단영업점에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